-
강남 개포동 비건 채식뷔페 맛집 베지그린 방문 후기비건 식당 리뷰 2019. 5. 5. 16:36
제가 평소에 자주가는 채식 뷔페 중 하나인 베지그린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사장님들도 넘 선하시고, 음식들은 다 사장님들께서 손수 하나하나 만드시니 안심이 되는 채식식당이에요.베지그린
- 서울 강남구 개포로20길 24-10
- 02-577-6316
- 12:00~21:00
(*브레이크타임_14:30~18:00)
- 1인 12,000원
- 강남에서 가성비 젤 좋음 강추!**방문 전, 전화 필수
유기농 현미밥, 곤드레밥, 영양죽.. 이것만 보면 맛 없어 보일 수 있지만 콩고기볶음탕, 스파게티 그리고 바나나 튀김 등 다양한 비건 요리들이 있답니다.
서울에서 이 정도 가격 대비 건강 건강하고 이렇게 맛있는 채식 뷔페는 찾을 수 없는 것 같아요.
**베지그린의 모든 요리는 비건(VEGAN)입니다.오우, 베지그린 입구부터 비건페스티벌 포스터가 붙어있네요.
제가 전 글에도 썼지만 5월 18일 서울혁신파크에서 제 6회 비건페스티벌이 열린답니다.
비건치즈, 비건타코, 비건 햄버거 등등 없는거 빼고 다 있는 비건 페스티벌 꼭 즐기시길![5월 축제] 서울혁신파크에서 비건 페스티벌이 열린다!! / VEGAN FESTIVAL
제6회 VEGAN FESTIVAL •날짜: 2019. 05. 18. 11am - 6pm •장소: 불광역 2번 출구 부근 서울혁신파크 •공지: https://bit.ly/2JgFc5P 여러부운!! 드디어 여섯 번째 비건 페스티벌이 열리네요 ㅠㅠㅠ 이제 비건..
ila2014.tistory.com
제 룸메가 먼저 앉아서 반겨주고 있네요.. ㅋㅋ
베지그린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나오는 모습입니다.
채식뷔페 치고 작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생각보다 먹을 것이 많아요~여기는 카운터인데 카운터 주변으로 온갖 비건 가공품들을 진열되어있어요~
비건치즈, 비건 스낵, 라면, 무알콜 맥주, 케이크 등등 작은 공간인데도 다양한 비건 제품들이 많습니다.제 룸메가 요즘 운동한다고 즐겨먹는 매일두유와 암비안떼 휘핑크림 그리고 무알콜맥주
저 맥주는 클라우스탈러에서 만든 레몬맛 무알콜 맥주인데 알콜 있는 것처럼 맥주맛+레몬맛이에요. 가끔 음료수로 마셔도 좋습니다, 게다가 무알콜 맥주 1위 브랜드라고 하죠 **강추!**
암비안떼(?) 휘핑크림은 예전에 한번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우유로 만든 휘핑크림에 비해 별로 느끼하지 않고 당도도 거의 비슷하고 정말 정말 맛있어요,, 한번 따면 계속 먹게되니까 주의!다들 맥X의 믹스커피 많이들 먹어보셨죠?
그 믹스커피 정말 그리웠는데 ㅠㅠ 이제는 비건이 되고 먹을 수가 없네요.
그래도 우리에겐 소이프림 커피가 있습니다 !!
전에 한번 먹어보니까 믹스커피 처럼 저것만 그대로 넣으면 안되고 저 프림과 약간의 설탕을 기호에 따라 넣어주면 비건 믹스커피 완성!
한번쯤 사먹어볼만해요 ㅎㅎ감자라면은 저 같은 정크비건이라면 말 안해도 다들 아시겠죠?
채식계의 '신라면' 같은 존재죠..
저는 위가 별로 좋지 않아서 요즘 잘 안먹는데 맛이 참 그립네요 ㅠㅠ
감자 컵라면은 채식인들의 필수품인 것 같아요, 논비건 캠프에 가거나 여행을 가도 먹을게 별로 없으니 바리바리 싸들고 가기 좋죠.베지그린 냉장고(?)
아까 봤던 무알콜 맥주들이 종류가 다양해졌군요.
위에 보니 바이오라이프(Violife) 비건치즈도 있고 콩고기와 비건 황태채(?) 같은 것도 파시네요. 이건 반찬으로 파시는 것 같아요. 가격도 양 대비 저렴해요. (광고 아님..-.-;)방금 말한 콩단백(콩고기)에요!
건조 콩고기를 사면 물에 불리고 꽉 짜고.. 양념 만들고 넘 번거롭죠 ㅠㅠ
베지그린 콩고기는 사장님이 어느정도 살짝 간을하고 불맛까지 !!! 내주셔서 상추에 쌈장 발라서 싸먹으면 크...!(맛은 제가 보장합니댜.)아까 말한 바이오라이프 비건치즈는 코코넛 오일로 만든다고해요~
베지그린에서 뷔페만 운영하는게 아니고 사전에 연락하시면 비건치즈가 듬~뿍 올라간 비건 피자도 주문가능해요!뷔페 가격은 1인당 12,000원 !
도시락 테이크 아웃은 13,000원, 천원 더 나가네요.
전화해서 미리 어떤 반찬은 빼달라.. 어떤 요리 위주로 싸달라고 부탁하시면 그 말씀대로 싸주실거에요~(못 먹는 것까지 세심히 배려해주시는 베지그린이에용)참 저번에 보니 어떤 손님이 못 먹는 채소가 있다고 바쁘실텐데도 그 채소만 빼고 따로 음식을 해주시기도 하더라구요 ㅠㅠ 배려심 넘치심...ㅠㅠ
도시락은 이렇게 담겨서 판매하시나보네요. 음식 선택은 자유 ^^
베지그린은 예약만 하면 출장 뷔페도 가능하다고해요~
베지그린을 더 신뢰하고 자주 가게된 이유 중 하나인데, 일 하시는 모든 분들이 건강한 식습관 뿐만 아니라 기타 생활용품들도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시더라고요 ㅎㅎ
저번에는 EM 미생물 비누(?)도 직접 만들어서 쓰시던데 위 비누도 다 직접 만들어서 설거지하고 청소할때 쓰신다니 더더 안심 되죠.
샴푸,바디워시,설거지,청소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고해요.저희가 너무 일찍가서 30분 동안 가게 곳곳을(?) 구경하다가 발견한 유기농 설탕..!
자주 왔던 저에게도 따로 말씀 안해주셨는데 유기농 설탕을 쓰고계셨네요 ㅎㅎ 으악.. 너무 조타음식 먹기 전에 간단하게 연잎차 한잔 할 수도 있어요.
연잎차는 이뇨작용, 성인병 예방, 스트레스 해소, 치매 예방 어쩌구 저쩌구... 효능 참 많은 차네요. (한번도 안먹었는데 검색하면서 첨암..ㅇㅅㅇ)창문(?) 너머로 열일 하시는 싸장님
주방 용품들이 하나같이 다 깨끗해요.
드뎌 기다리고 기다렸던 음식들이 다 나왔네요 ㅠㅠ
룸메가 기다리는 동안 배고프다고 눈치줘서 혼났네요.
근데 사진 다 찍기 전까지는 못먹게 함...ㅋㅋ전체샷 2
베지그린 (내맘대로)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콩고기 볶음 !
불맛 가득한 콩고기에요, 옆에 있는 쌈장이랑 상추에 싸먹으면 고기 생각 안납니다.. ㅎㅎ이건 콩치킨이에요 :-)
소스 맛은 매콤달콤해요, 콩치킨은 조금 딱딱할 수 있으니 먹을때 조심하세요~ 갓 나왔을 때 먹어야 맛있어요.음... 이게 이름이 뭐였죠.. 암튼 저기 있는 미니 옥수수 같은게 제일 맛있답니다.
저 위에 미니 옥수수 강추..ㅋㅋ애피타이저로 먹으면 좋을 샐러드 채소들, 엄청 싱그럽죠 ㅎㅎ 다른 뷔페들 보면 샐러드 채소들 변색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 베지그린은 하나하나 꼼꼼히 검수(?)하시나봐요..
옆에 직접 만드신 발사믹이나 파인애플 소스를 부어서 드시면 됩니다 :)과일도 다 신선해 보이네요.
식사 다하고 디저트로 먹으면 좋을 식빵! 왼쪽에 약간 초록색 빵은 베지그린에서 직접 만든 새싹(?) 식빵인가..입니다..네..(먹느라 한눈팔려서 못 알아봄....-.-;)
식빵은 오른쪽에 있는 암비안떼 비건 크림이랑 딸기잼을 듬뿍 발라서 드시면 됩니다.많은 비채식인 분들이 채식하면 스파게티는 어떻게 먹냐고 물어볼때가 많은 것 같아요, 스파게티도 고기 안넣고 만들면되요!
스파게티 소스도 정말 안심이 갔던게.. ㅋㅋ 먹다가 토마토 덩어리 나온거보고 아 직접 만드시는구나 알았습니다.제가 젤 좋아하는 요리 중 하나에요, 새송이 버섯을 잘라 튀겨 만든 버섯탕수입니다 ㅎㅎ
새송이 버섯의 말랑한 식감과 바삭하고 담백한 튀김이 넘 잘 어울려요 ㅠㅠ... 소스 잔뜩 발라 드시면 뿅갑니다.
**강추!!
단호박, 바나나 튀김
바나나 튀김은 갠적으로 생크림 잔뜩 올려 먹으면 디저트 따로 안먹어도 됩니다 :)
**이따 생크림 잔뜩 올린 바나나튀김 사진 나와용
이건 채식 육계장! 콩고기가 들어가서 두개장이라고 하죠.
심심하게 드시는 분들 위해서 옆에 죽염도 비치되어 있어요.
전 그냥 먹어도 맛있었는데 좀 짜게 드신다면 옆에 죽염 넣어서 드세요~
곤드레밥!
밥 종류는 매번 바뀌는 것 같고 밥 종류는 두가지씩 맛 볼 수 있습니다.
저번에는 뿌리채소밥(?)이 나왔어요.김밥도 자세히 보시면 일반 단무지랑 다르게 흰색이에요 ㅎㅎ
단무지에 들어가는 첨가물도 건강에 해롭다며 직접 만드시더라구요, 정성 가득 ㅠㅠ
베지 롤(?이름을..ㅜㅠ)
또띠아 안에 양배추를 비롯해 서너가지의 채소들이 가득 들어있어요, 위에는 비건 머스타드 소스가 뿌려져있네요.베지그린 오면 매일 두스푼씩 떠서 먹는 단호박..ㅎㅎ
팥을 좋아하시는 분이면 꼭 먹어보세요. 많이 달지도 않고 적당히 달달한데 그래도 단 맛 때문에 여러번 퍼먹게됩니다..베지그린 콩고기 볶음 옆자리는 음식이 종종 바뀌는데요, 이번에는 떡볶이가 나왔네요!
많이 달지도 맵지도 않아서 위장 안좋으신 분들도 조금은 편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이것도 베지그린의 고정 메뉴 중 하나죠 ^^
얇게 슬라이스된 곤약 안에 밥과 와사비가 들어가있어요, 옆에 간장 있으니 기호에 맞게 뿌려드시면 정말 초밥 맛이 납니다!
게다가 곤약은 칼로리도 거의 없다죠? 안심하고 드세요 @_@이쁘게 담아서 이쁘게 찍고싶은데 실패한 샷1
이렇게 서너번 퍼 담아와서 먹었습니다 :)
처음엔 과일 그리고 샐러드 그다음 아다다다닥 아무거나 먹기
(참! 이건 귤팁인데, 후식으로 과일을 먹으면 소화에 방해가 된다네요, 과일은 가능한 밥먹기 30분 전에 먹으래요~)채식 콩단백볶음탕(?)인데 오늘 안나와서 너무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고 사장님이 어제 남은 것 조금 담아서 해주셨어요 ㅠㅠ
요놈도 베지그린 BEST3 안에 들어갑니다.
**강추!!룸메가 나 먹으라고 싸준 줄 알았던 콩고기 쌈.
(결국 지가 먹음.)베지그린 비건 냉면 ㅠㅠ
채식하고 나서 육수 때문에 냉면을 어디서 함부로 먹을 수가 없죠..
베지그린은 채수로 만들기 때문에 믿고 드셔도 됩니다, 원래 여름 한정메뉴로 내놓으셨는데 손님들의 요구가 많아서 겨울에도 쭉 만드셨다고 해요 ㅎㅎ..
저는 이번 여름에 냉면만 먹으러 또 올라구요 ㅎㅎ토마토 스파게티
콩고기로 데코 했는데 좀 맛깔스러워 보이나요? 보정이라는 것도 처음해봤는데 너무 인위적으로 보이는 것 같기도하고..ㅋㅋ 암튼 스파게티도 직접 소스를 만드신다고해요~ 꼭 드셔보시길!마지막에 디저트로 먹은 건데 밀싹? 식빵위에 크림과 잼올리고 바나나 튀김까지 얹어서 먹었어요.
바나나 튀김과 크림 왜케 맛있죠.. ㅠㅠ
**무조건 이렇게 드세요..(강요)식사가 끝나고 소화 잘된다는 매실차로 마무리 해주시면 여러분도 베지그린 마스타!
여름에 꼭 베지그린 냉면 먹으러 가세요. 꼭이요.
공감과 댓글은 비건피드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_*
'비건 식당 리뷰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건옵션 지원 식당] 망원동 스무디볼 맛집 올라쉑 리뷰 (0) 2019.05.28 대흥역 비건 채식카레 파는 우리동네나무그늘 카페 후기 (가격,주소,영업시간) (2) 2019.05.24 [비건식당] 건강한 한국인 전통밥상 서울 방배동 현미밥 카페 (0) 2019.05.23 [손오공마라탕 서교점]홍대에서 핫하다는 비건 마라탕, 마라샹궈 맛집 리뷰 (위치, 가격) (4) 2019.05.20 서울 경복궁역 채식 식당 사찰음식 전문점 마지 리뷰 (6) 2019.05.19 회기 비건 채식 식당 '초록뜰' 리뷰, 단돈 5500원으로 만두 떡국을? (0) 2019.05.17 가성비 갑 채식 옵션 지원 식당 '순남시래기' 리뷰 / 4천원에도 먹을 수 있다고? (3) 2019.05.11 울산 비건 채식 식당 '단지' 리뷰! (4) 2019.05.08